옵션 거래 뉴스 레터 리뷰


최고의 옵션 무역 뉴스 레터.
최고의 옵션 무역 뉴스 레터 :
거기에 많은 상인, 브로커, 웹 사이트 및 뉴스 레터 거기에 그들의 서비스에 가입하거나 자신의 웹 사이트에 등록하려고합니다. 일부는 무료이며 일부는 유료 구독 서비스입니다. 이러한 서비스에 대한 약간의 문제는 회사가 수백 명의 가입자에게 거래 알림을 발송할 때까지 권장 통화 또는 풋의 가격이 너무 많이 움직여 잠재적 인 이익이 크게 감소했기 때문입니다. 지난 20 년 이상 동안 나는 수십 가지의 서비스를 읽고, 구독하거나 테스트했으며, 내 목록을 좁혔습니다. 의심의 여지없이, 내가 가장 좋아하는 옵션 거래 뉴스 레터는 다음과 같습니다.
TheStreet는 몇 가지 새로운 전화를 시작했으며 몇 달 동안 감사를 구하는 장기 연극에 중점을 둔 뉴스 레터를 게재했습니다. 이 서비스는 한 달에 약 49 달러이며 시작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Phil의 Stock World - Phil은 시장에서 그가 본 것과 그가 생각하는 것을 말하면서 하루에 여러 번 문제를 제기합니다. 그는 하루에 몇 가지 거래를하고 거의 항상 스프레드를 거래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의 트레이딩 스타일은 며칠 동안 비교적 쉽고 상대적으로 위험이없는 수익을 추구합니다. Bernie Schaeffer - Bernie는 무료에서 비싼 것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뉴스 레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나는 매주 또는 그렇게 권장 거래를 보내는 것을 좋아한다. 버니 (Bernie)는 그의 선택에 대한 그의 이론적 근거를 설명 할뿐만 아니라, 거래가 돈을 잃기 시작하면 조기 퇴출을 조심스럽게 권고하는 일을 잘하고 있습니다. Fool - Motley Fool은 몇 가지 통화를 시작하여 거래 추천을 받았습니다. 나는 그들 중 하나를 시도하고 그것이 매우시의 적절하고 수익성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조언의 말씀 - 이 서비스 중 하나를 시도하면 25 %의 거래에서 돈을 두 배로 늘리고 50 %의 거래에서 돈을 잃고 다른 25 %의 돈을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거래. 어떤 거래에 대해서도 투자의 25 % 이상을 잃지 않도록 신중하게 자세를 주시해야합니다.
첫 번째 실제 거래를하기 전에 이해해야하는 10 가지 옵션 개념이 있습니다.
옵션 리소스 및 링크.
옵션 거래는 시카고 옵션 거래소 (OPR)에서 이루어지며 OPRA (Option Pricing Reporting Authority)에서 가격을보고합니다.

SteadyOptions 뉴스 레터.
정상적인 옵션은 무엇입니까?
SteadyOptions는 프리미엄 옵션 트레이딩 뉴스 레터입니다. 우리는 고품질의 교육과 실행 가능한 무역 아이디어를 제공합니다. 포럼의 초점은 수익 게임, 캘린더, 나비, 철 콘도르 등과 같은 비 방향 전략입니다. 우리는 그리스인에 대한 완전한 설명, 위험 / 보상, 입장 / 퇴출에 가장 좋은 시간, 가격 목표 기타
우리의 목표는 우리의 경험을 공유하고 더 나은 상인이 될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거래 알림은 실시간으로 구독자와 공유하는 실제 거래를 기반으로합니다. SteadyOptions은 추천서가 아니며 재정 고문이 아닙니다.
우리가 알지 못하는 것 : 우리는 재무 분석가가 아니며, 우리의 충고에 따라 수백만 달러를 벌어 줄 주식이나 옵션 전문가는 아닙니다. 이 웹 사이트의 가입자는 자신의 숙제를하고 위험 허용 범위에 맞는 것을 교환 할 것을 강력히 권고합니다.
우리가하는 것 : 우리는 양질의 교육과 실행 가능한 무역 아이디어를 제공합니다. 우리는 옵션에 대해 알려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위험에 대해 알려 드리고자합니다. 우리는 최소한의 위험으로 꾸준하고 지속적인 이익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Implied Volatility를 기반으로 한 단기 및 중기 트레이딩 아이디어를 제공합니다.
"우리의 세계는 더 적은 전문 가와 교사가 필요합니다. 전문가는 자신이 성공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 교사는 다른 사람들을 성공적으로 돕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 Joseph C. Kunz Jr.
모든 구독에 포함됩니다.
SteadyOptions는 완벽한 포트폴리오 접근 방식으로 옵션 교육 및 실행 가능한 무역 아이디어를 제공합니다. 완전 거래 계획 : 전략, 근거, 위험 / 보상, 조정 계획 등 모든 방향이 아닌 전략을 혼합하여 사용합니다. 모든 거래는 진입, 조정 및 퇴출을 포함하여 실시간으로 공유됩니다. 회원 포럼에 24/7 액세스하고 수십 명의 경험 많은 거래자와 대화방. 기본 개념, 위험 관리, 헬리콥터 등을 포함한 고품질 교육 다양한 전략을 모색하면서 지속적으로 학습하고 공유하는 자원. 우리에 대한 모든 권한 - 옵션 거래의 모든 측면에 대해 문의하십시오. 옵션 분석 소프트웨어 OptionNET Explorer 및 Tradier 특별 할인. 자본 배분 지침을 포함한 완벽한 포트폴리오 접근법. 완전한 투명성. 트랙 레코드는 실제 채우기를 기반으로합니다. 모든 신규 구독에는 10 일 무료 평가판이 포함됩니다. 우리를보십시오 - 당신은 재판이 끝나기 전에 청구되지 않습니다.
우리는 왜 다른가?
첫째, 다양한 무 지향성 전략을 포함 할 수있는 포트폴리오 접근법을 사용합니다.
두 번째로, 우리의 성과는 실제 채우기를 기반으로합니다. 각 거래 경고에는 내 중개인 채우기의 스크린 샷이 있습니다. 많은 서비스는 자신의 실적을 "최대 이익 잠재력"에 기반을 두어 오도합니다.
우리는 전체 공개를 제공하고 성과 페이지에서 모든 거래를 나열합니다. 우리는 우리의 실적에서 무역을 생략하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모든 거래가 논의되기 전에 논의되는 헌신적 인 포럼에서 옵션 교육을 강조합니다. 우리의 목표는 회원들이 경보를 맹목적으로 따르지 않고 거래의 근거를 이해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회원들이 더 나은 상인이 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가장 성공적인 옵션 거래 뉴스 레터에 가입하십시오. SteadyOptions은 재정적 인 리뷰 사이트 인 Investimonials의 724 개 뉴스 레터 중 1 위를 차지했습니다. 여기에서 모든 리뷰를 읽으십시오. 심사 위원은 특히 우리의 정직성과 투명성을 언급합니다.
우리는 전체 계좌에 대한 수익을보고합니다 (증거금 반환 불가).
항해.
회사 소개 : 옵션 트레이딩 자문 서비스는 고품질 옵션 교육과 실행 가능한 무역 아이디어를 제공합니다. Implied Volatility를 기반으로 단기 및 중기 옵션 거래 전략을 혼합하여 구현합니다.
면책 조항 : 우리는 투자 조언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투자 자문가가 아닙니다. 여기에 포함 된 정보는 투자 조언으로 해석되어서는 안되며 유가 증권을 매매하기위한 권유로 간주되어서는 안됩니다.

뉴스 레터 제공 업체 리뷰
이 페이지에서 다양한 옵션 서비스 제공 업체에 대한 사용자 리뷰를 읽을 수 있습니다. 곧 출시 될 예정입니다.
귀하가 검토 할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는 사이트는 무엇입니까? 나에게 알려 줘, 내가 여기서 보여줄거야!
옵션 거래에 대한 권장 사항을 작성하는 수많은 웹 사이트 및 옵션 뉴스 레터 고문이 있습니다. 60 개 이상의 브로커 중 하나 이상을 통해 자동 트레이딩 옵션을 제공한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모든 가능성을 구별하는 것은 꽤 어렵습니다. 특히 모든 조언자가 얻은 이익에 대한 놀라운 주장을 감안할 때.
이 페이지에서 나는 내가 알 수있는 많은 사이트들을 검토 할 것이다. 본 사이트의 가치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겠지 만, 귀하가 스스로 판단 할 수있는 기본 정보를 제공 할 것입니다. 각 자문 서비스에 대한 의견을 개진 할 수있는 시설을 추가했습니다. 다른 독자들은 크게 이로부터 혜택을받을 것입니다. 나는 모든 의견을 평가하고 남용을 허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다음은 각 리뷰에 포함 할 기준입니다.
뉴스 레터 권고의 이름과 연락처.
스트레이트 콜 및 풋 거래, 인덱스 옵션 거래, 립 (LEAPS), 커버 콜, 스프레드 및 철 콘도 거래 등 엄청난 다양성이 있습니다. 내가 알 수있는 한, 여기에 각 가능성을 나열 할 것입니다.
기본 가격 및 할인 혜택.
이것은 모두가 알고 싶어하는 것입니다! 어려운 점은 실제 성능이 거의보고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것이 권고 된 거래의 진정한 반영이라면, 나는 당신에게 알려줄 것이다. 일부 권고는 나쁜 거래를 배제합니다. 일부는 권장 옵션 계약에 의해 달성 된 최대 가격을 보여 주지만 이것이 반드시 그 멋진 가격으로 실제로 나가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필자는 각 테이블에 해당 서비스가 성능 데이터 ( "쉽게 액세스 할 수 있습니까?")에 대한 액세스를 쉽게 또는 사전에 제공하는지, 데이터를 쉽게 이해할 수 있는지 여부 (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까? ) (즉, 날짜를 가져와 자신의 분석을 수행 할 수 있습니까? 명확하게 계획되었거나 혼란스러운 수치 일뿐입니다) 그리고 셋째, 잠재적 인 출구를 기반으로 한 이론뿐만 아니라 거래의 진정한 반영인지 여부 ( "True Reflection").
개인적으로, 나는 그들의 성과를 위해 정면, 구매 전, 명확하고 실제적인 데이터를 제공하지 않는 서비스에 결코 가입하지 않을 것입니다. 진정으로 진정한 서비스를 제공하려고한다면, 그들이 얼마나 훌륭한지를 보여주기 위해 열중하지 않아야합니다. 실적이 좋지 않을 때만 데이터를 숨기지 만 돈으로 당신을 끌어 들이고 싶어합니다.
이 사이트와 공연이 독립적으로 검토 된 장소를 찾았는지 여부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것은 좋은 안전 요소입니다!
그래서, 여기에 알파벳순으로 있습니다. 아래 링크 중 하나를 클릭하여 목록을 탐색하거나 관심있는 특정 제공자가있는 경우 직접 검토 테이블로 연결되는 링크를 클릭 할 수 있습니다.
TOP TIP : 더 자세히 알고 싶습니까? TOS 거래 플랫폼의 실제 거래를 단계별로 안내하는 옵션 거래 비디오 코스가 있습니다. 이 과정은 비용 대비 우수한 가치입니다.
이 권고 중 하나에 대한 검토를 제출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옵션 거래 뉴스 레터 리뷰
다양한 옵션 추천 서비스의 현재 및 이전 가입자로서 다양한 옵션 뉴스 레터 또는 추천 서비스가 작동하는 방식과 성공률 및 다른 브로커에 대한 정직한 통찰력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 금융 기사를 읽거나 텔레비전을 보거나 친구로부터 스톡 옵션에 대해 들어 보셨습니까? 당신은 아마도 옵션으로 많은 돈을 버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었을 것입니다. 옵션이있는 교장의 일부 또는 전부를 잃을 가능성이 있다는 점을 강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대부분 옵션으로 돈을 잃어 버립니다. 가장 큰 원인은 투자자의 부분과 높은 거래 비용에 대한 규율 부족 때문이었습니다.
검토 된 옵션 서비스에 가입하기 전에 시작하기 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 옵션을 시도하기로 결정한 경우 성공 가능성을 높이는 중요한 가이드입니다.
시장이 오르 내릴 지 여부에 관계없이 옵션으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옵션으로 돈을 벌기 위해 급증하는 시장에 있어야한다고 잘못 생각하고 있습니다.
CNBC를 시청하는 사람은 누구나 Optionmonster에 익숙합니다. 금융 뉴스 네트워크에 노출되어 있기 때문에 Pete and Jon Najarian은 옵션에 관해서는 일반 대중과 가장 높은 프로필을 가지고있을 것입니다. Optionmonster 서비스에 대한 우리의 열망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optionmonster의 자유로운 쪽을 방문하는 사람들을위한 간단한 메모. Jon Najarian의 생체이자 Jon Najarian의 삶에서 바쁜 하루를 엿볼 수 있습니다. Pete Najarian은 누구입니까? Jon과 Pete의 사진으로 완성하십시오.
CNBC를 본다면 Jim Cramer에 대해서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는 분명히 TheStreet를 확실히 승진시키고 당신은 그의 진짜 돈 또는 10 대 이하의 주식 프로그램에 익숙 할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TheStreet가 옵션 알리미 (Options Alerts)라는 옵션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사실을 모르고 있습니다. 최근에 옵션 경고를 검토합니다.
Fox Business News를 시청하는 사람들 중에는 토비 스미스 (Toby Smith)와 친숙한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의 Changewave 서비스는 옵션 트레이더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이전에 Changewave Options Trader 서비스로 알려진 Big Money 옵션을 인수했습니다. 큰 돈 옵션 라이브 검토.
일반 투자자들과 함께 프로파일이 낮지 만 거래 커뮤니티에서 여전히 존경받는 사람들은 Ken Trester와 Bernie Schaeffer입니다. 메츠와 필리스 (Lenny Dykstra)의 옵션 서비스를받은 전 야구 스타 외야수도있다.
레이더를 넘은 두 가지 새로운 서비스는 옵션과 옵션입니다.
최신 옵션 뉴스 레터 서비스 keenonthemarket.
우리는 옵션 뉴스 레터 서비스의 추천을 게시하지 않습니다.
나는 친절하게도이 사이트로 돌아와서 업데이트 할 것을 제안한다. 최근에 옵션 세계에서 수시로 발생하는 뉴스뿐만 아니라 몇 가지 서비스에 대한 업데이트를 제공했습니다. 나는 또한 옵션 피킹 경기장에있는 사람들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따라하려고 노력한다.
증권, 옵션, 선물 및 외환 거래의 손실 위험은 상당 할 수 있습니다. 투자자는 거래 전의 자신의 개인 재무 상황을 포함하여 모든 관련 위험 요소를 고려해야합니다. 옵션에는 위험이 포함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Comments

Popular Posts